GS25가 오는 12일부터 BAT로스만스에서 신규 론칭하는 전자담배 '글로(glo) 하이퍼 X2'를 전용 숍인숍에서 판매합니다. 글로 하이퍼 X2는 상위 클래스 인덕션 히팅 기술을 반영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증가 시키고 손쉬운 그립감과 휴대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하이퍼 X2' 공식 출시일은 오는 30일이지만 저보다 11일 빠른 오는 12일부터 GS25 전용 숍인숍 매장에서 판매를 실시합니다.
기존 글로 아과템과 다른 새롭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탈바꿈했으며 '데미슬림' 포맷의 '네오' 스틱을 통해 기존 슈퍼슬림 스틱 대비 담뱃잎 배합량이 20% 액상 담배 쇼핑몰 늘어났다. 색상은 메탈 블랙, 민트 블루 1가지며 가격은 3만원이다.
글로 하이퍼 X2는 글로 시리즈 중 처음으로 부스트 모드와 스탠다드 모드 버튼을 분리해 사용자가 좋아하는 가열 방식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먼지와 이물질로부터 장비를 보호할 수 있는 아이리스 셔터를 장착했으며 LED 마크등을 통해 충전·가열 상태, 부스트 모드 시행 등을 간단히 체크할 수 있을 것입니다.
판매 점포는 부산 내 점포 5곳(GS25합정프리미엄점, GS25잠실타워점, GS21여의쌍마점, GS25청진타워1점, GS25마포역점)이다.
GS25는 글로 하이퍼 X2 신규 출시를 기념해 우리동네 GS 앱에 신규 회원 가입, 앱에서 연관 행사 배너를 클릭 후 오는 29일까지 글로의 공식 홈피 '디스커버글로' 간편직원 가입만 해도 GS25 모바일 제품권을 600% 증정할 것입니다.
소성은 GS리테일 담배 담당 MD는 "GS25는 글로 하이퍼 X2의 전국 최초 판매, 사전예약을 통한 구매자 접점 확대 등 독보적인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며 "향후에도 이것저것 궐련형 전자담배 구성, 신속한 도입 등을 통해 고객님들에게 쇼핑의 편리성을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이야기 했다.